보도자료
  • 참여마당
  • 게시판
제목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와 국가안보」를 위한 향군 율곡포럼 개최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12-05-22 조회수 2553
파일첨부
- 24일 오전 10시 프레스센터에서 개최 예정 -

◦대한민국재향군인회(회장 박세환)는 종북세력을 척결하고 자유민주주의 체제수호에 국민들의 동참을 호소하는 율곡포럼을 개최한다.


◦5월 24일 오전 10시 프레스센터(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리는 율곡포럼은 「자유민주주의체제 수호와 국가안보」를 주제로 개최되며, 애국시민과 대학생 등 600여명이 참석한다.


◦향군율곡포럼은 박세환 회장의 인사말과 안보강연, 향군의 안보활동 현안보고 순으로 이어진다. 이 날 강연은 유호열 고려대 교수의 ‘김정일 사후 북한의 정세변화와 남북관계’, 전원책 변호사의 ’자유민주주의 체제수호를 위한 활동방안‘을 주제로 실시될 예정이다.


◦향군은 율곡포럼에 앞서 5월 18일자 일간지에 게재한 「종북세력이 국회를 장악하면 대한민국이 무너집니다!」제하의 성명을 통해 ‘우리 사회 내부에는 이적단체와 종북세력들이 독버섯처럼 퍼져 있다’고 강조하면서, 이적단체의 해산과 활동을 금지시킬 수 있는 국가보안법을 개정하고, ‘국가파괴활동에 앞장서는 종북세력을 반드시 척결하고,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하는데 국민들이 앞장서야 한다’고 촉구했다.

◦한편 향군 율곡포럼은 지난 2007년 향군본부를 중심으로 창립된 이후 전국 13개 시·도회와 222개 시·군·구회까지 개최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향군 율곡포럼을 통해 국민안보의식 고취에 앞장설 예정이다.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