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급회활동
각급회소식
  • 각급회활동
  • 각급회소식
제목 2019음성군재향군인회 하계임직원단합대회 보도기사
등록자 음성군재향군인회
등록일 2019-07-25 오후 2:45:08 조회수 680

뉴스종합
음성군재향군인회 임직원 친목 다져19일 윤화영 회장 한벌리 자택에서
음성신문(주)  |  esbnews@hanmail.net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9.07.19  14:46:28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요즘네이버구글msn
  
▲ 윤화영 음성군재향군인회장의 인사말
  
▲ 이날 단합대회에 앞서 고종훈 충청북도재향군인회장은 신임 남흥식 삼성면 재향군인회장에게 승인장을 전달하며 축하했다.
  
▲ 고종훈 충청북도재향군인회장의 축사
  
▲ 음성군재향군인회(회장 윤화영) 2019 하계 임직원 단합대회를 갖고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안보가 바로 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

음성군재향군인회(회장 윤화영) 2019 하계 임직원 단합대회를 갖고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19일 윤화영 회장의 자택(음성읍 중앙대로)에서 열린 행사에는 고종훈 충청북도재향군인회장, 안해성, 임옥순 군의원, 임해종 민주당지역위원장, 김중기 행정복지국장, 정규흠 산림조합장, 송석만 축협조합장, 신기섭 맹동농협조합장, 이한철 음성문화원장, 박광서, 비석새마을금고이사장, 최호철 음성새마을금고 이사장, 임직원, 내빈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단합대회에 앞서 고종훈 충청북도재향군인회장은 신임 남흥식 삼성면 재향군인회장에게 승인장을 전달하며 축하했다.

윤화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고종훈 직전 회장이 충청북도재향군인회장이 되어 음성군재향군인회가 충청북도재향군인회를 선도한다는 당찬 포부를 가지고 전반기 사업을 성공리에 잘 마무리 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족, 임원직 여러분들 그동안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여러분들이 열심히 해주신 덕분에 음성군재향군인회의 위상과 보잘것 없고 초라한 윤화영 회장의 입지가 많이 올라갔다폭염에 건강 유의하시고 태풍이 올라온다고 하니 비 피해 없도록 잘 대비하시길 바란다며 거듭 인사했다.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