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분석 회의를 마치고!
지난 8일(금) 경산시 향군 회의실에서 경북향군 성과분석(2005,전반기)회의를 개최했다.
23개 시.군회에서 회장,여성회장,사무국장이 참석하여 전반기 동안 했던 업적을 비교해보고 잘한점과 미비한점을 서로 토론하는 장이 되어서 성과가 있었다.
시간관계상 토론의 시간이 다소 부족한 것이 아쉬움을 남겼지만 후반기 업무에 많은 참고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청송향군 여성회장의 성공사례 발표는 정말 감명 깊게 들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겸손과 솔선수범을 신조로 생활한 결과 여성회원으로 부터 신뢰를 받고 나아가 화합과 단합을 이끌어내어 향군 여성회가
명실공히 청송군내 가장 모범적인 단체로 각광받게 되었고
지금은 청송군 전체 여성회장이 되었다니 향군맨으로서 자랑스럽고 이 소식을 전국 향군에 알리고 싶다.
경북향군의 매진!
장마와 겹쳐 시국의 어수선한 분위기에 동승하지않고 그래도 우리 할 바를 똑바로하는 경북향군이 자랑스럽다.
10일 평택에서는 미군기지확장 반대 데모가 격렬하게 부닥쳤는데 그 곳에 참석한 범민련, 평통사, 한총련 등 10여개 반미단체가 주축이 되었되어 일반 평택시민을 앞세우고 시위를 하니 전국민들은 민원차원에서 그랬나하고 넘어가니 그들의 반미행위는 눈에 보이지않게 계속되고 있다.
문종환 경북회장께서 말씀하신 우리 향군은 그간 잘못이 없는가? 반성할 것은 하고 잘한점은 계속 발전시켜 평화향군이 발을 부치지 못하도록 도덕적으로도 잘하자고 강조한 내용에 우리 모두 귀담아 듣고 더 한층 매진하자꾸나!
청도 윤국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