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5년 향군타워 기계설비 유지관리 성능점검 용역업체 선정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5-02-10 | 조회수 | 153 |
파일첨부 | 기계설비 성능점검 입찰공고문.hwp | ||||
입        찰        공        고      1. 입찰내용        가. 용 역 명 :  2025년 향군타워 기계설비 유지관리 성능점검 용역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 계약일 ~ 2025. 3월 31일한 점검 완료        다. 예정가격 : 비공개        라. 용역내용 : 2025년도 건축물 기계설비 유지관리 성능점검                  -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5길 123 향군타워                - 규모 : 연면적 99,149.97㎡, 지하 6층~지상 30층                  - 용도 : 업무시설 및 판매시설                - 내용              ① 국토교통부고시 제2021-1013호 기계설비 유지관리기준에 의한 성능점검              ② 기계설비 유지관리기준 제7조의 유지관리 및 성능점검 대상 기계설비,                    기계설비 성능점검 수량산출, 기계설비 성능점검 시 검토사항에 의한 점검      2. 입찰방법 :  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서울시(2024. 5월말 기준) 기계설비 성능점검업 등록업체          나.  2025년 법정점검 기간 내 인력투입 가능 업체        다.  자격이 없는 업체가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및 심사서류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년 2월 20일(목) 14:00시한            나.  제출장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23 향군타워 B1층(방재센터) 또는                                    E-mail :  naplee@naver.com                다. 제출서류(직접 제출 시 밀봉제출, E-mail 제출 시 확인 전화 필수)              ① 내역(견적)서 각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기계설비 성능점검업 등록증 사본 각  1부          ※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서 입찰서 제출 시 밀봉하여 제출하고, 한번                  제출한 입찰서류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5. 업체선정 결정방법        제한 경쟁 입찰로 당 본부 자격요건 충족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견적        업체로 선정(2개 업체 이상 참석 시)    6.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 부정 또는 담합행위 발견 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 결정에 대하여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향군타워사업본부(02-2152-7203)로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 #1. 향군타워 건축물 개요표 1부                #2. 기계설비 성능점검 설비 현황표 1부                #3. 과업지시서 1부      끝.      2025. 2. 10.      향 군 타  워 사 업 본 부  (총무차장  02-2152-7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