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향군 70년사 제작 입찰 재공고(긴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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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3-10-13 | 조회수 | 23025 |
파일첨부 | 70년사 제안(과업지시)서(1).hwp | ||||
대한민국재향군인회 공고 제2023 - 0010호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향군 70년사 제작 재 입찰공고(긴급)   본 입찰공고의 제안 요청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향군70년사 제작     나.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업종, 지역)     다. 사업기간 : 2023. 11. 1 ~ 12.22일까지     라. 사업예산 : 35,000,000원(부가세포함)     마.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등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출판사 신고(업종코드1517), 인쇄사 신고           (업종코드1518)로 입찰참가 등록된 업체로서, 주영업소의 소재지가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소재인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7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2조의 공동계약은 불가     마. 회사연사(예, 10~70년사) 제작(교정, 인쇄, 발송) 5,000만원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나라장터제출 또는 공고문의 담당관 메일로 발송 후 반드시 연락바람)   3. 추진일정   가. 세부일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구      분              일      시                                  비      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입찰개시            2023. 10. 13(금), 16:00          나라장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입찰마감            2023. 10. 19(목), 17: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개찰일시            2023. 10. 20(금), 10:00          담당관PC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협상적격자통보    2023. 10. 20일  이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 참고사항      1) 상기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발주처          홈페이지(http://www.korva.or.kr/)에 별도 공지   4. 입찰방법 등 (전자입찰)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 총액 이며, 실적증명원 필수제출입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고, 낙찰자는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당회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의 88%이상 금액으로 최저가를     제출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적용     - 본 공고 건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관련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기 타   가.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전자입찰 이용약관이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내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문서함(받은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낙찰자 결정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문의처      1) 제안(과업) : 홍보운영담당관 ☎ 02-416-0923      2) 입찰/계약 : 총무담당관 ☎ 02-417-5290/ khjw8172@naver.com                                               2023.  10. 13                                         대한민국재향군인회 기획국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