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회계자문 및 기장대행 용역 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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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3-08-07 | 조회수 | 49068 |
파일첨부 | 회계 기장 제안요청서.hwp | ||||
  대한민국재향군인회 공고 제2023 - 0008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회계자문 및 기장대행 용역        나.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다.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1년        라. 사업예산 : 360,000,000원 / 월 30,000,000원(부가세포함)        마.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등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에 ?공인회계사법?에        의한 회계법인[업종코드 1200] 또는 ?세무사법?에 의한 세무법인[업종코드 3724]로                등록한 업체          *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함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7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라.「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2조의 공동계약은 불가        마. 공고문에 안내된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업체    3. 추진일정    가. 세부일정              나. 참고사항            1) 사업설명회 참석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2) 사업설명회에서 추가 제공한 자료는 제안요청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상기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발주처                홈페이지(http://www.korva.or.kr/)에 별도 공지    4. 입찰서류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업체 직원이 입찰관련 서류를 직접(우편 또는 모사전송방식 등에              의한 제출은 불허합니다)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함                ※ 제출시 사용인장 반드시 지참    5. 기 타      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본인에게 있음        나.  접수된 신청 서류의 내용은 발주처의 승인 없이 수정, 추가, 삭제할 수 없음      다. 제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 · 과장되었음이 확인될            경우는 계약 체결 이후라도 모든 자격을 상실함      라.  제안서 평가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제안자는 평가            방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사.  협상의 범위는 사업내용, 추진방법, 추진일정 등 모든 내용이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을 조정할 수 있음.      아. 입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자. 공고문외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차. 문의처            1) 제안(과업) : 회계담당관 ☎ 02-422-4755            2) 입찰/계약 : 총무담당관 ☎ 02-417-5886                  2023.  8.          대한민국재향군인회 기획국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