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입찰공고]설비 자동제어(하니웰 제품/나이아가라 프로그램) 부품 구입 업체 선정 건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0-11-10 | 조회수 | 1114 | ||||||||||
파일첨부 | |||||||||||||||
입 찰 공 고           1. 입찰내용 가. 입 찰 명 : 설비 자동제어(하니웰 제품/나이아가라 프로그램) 부품 구입 업체 선정 건 나.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1달 이내 다. 예산금액 : 21,000,000원(VAT 포함) 라. 구입내역(자동제어 Controller 건)
  마. 납품 장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5길 123 향군타워(7층) (당본부 기계 자동제어 프로그램 설치 장소)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하니웰 특약점 또는 협력업체 나. 구입 프로그램 LICENSE 설치 가능 업체 다. 자격이 없는 업체가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1부 나. 하니웰 특약점 또는 협력업체 사본 1부 다. 견적서 세부내역 포함(봉인 제출) 1부 라. 청렴 이행각서(당사 양식) 1부 5. 입 찰 가. 입찰참가등록 : 2020. 11. 20(금) 10:00시∼10:10분(당본부 7층 회의실) 나. 입 찰 : 2020. 11. 20(금) 10:10분 - 입찰장소 : 당본부 7층 회의실(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5길 123) 다. 낙찰자 결정 : 당본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 업체(2개 업체 이상 참석) 라. 낙찰자 계약 : 낙찰업체 결정 후 5일 이내 ※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서 입찰서 제출 시 밀봉하여 제출하고, 한번 제출한 입찰서류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6. 업체선정 결정방법 제한 경쟁입찰로 당본부 자격요건 충족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견적 업체로 선정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 부정 또는 담합행위 발견 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 결정에 대하여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향군타워사업본부(02-2152-7203)로 하시기 바랍니다. (품목 관련 문의 02-2152-7214 기계 자동제어 담당자) 끝.
2020. 11. 10.         향 군 타 워 사 업 본 부 (총무차장 02-2152-7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