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기계설비 자동제어시스템 유지관리용역 업체 선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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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3-01-10 | 조회수 | 414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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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1. 입찰내용     가. 용 역 명 : 기계설비 자동제어시스템 유지관리용역 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 2023. 2. 1. ~ 2024. 1. 31(1년)     다. 예정가격 : 비공개     라. 용역내용 : 당본부 기계설비 자동제어 시스템 유지관리                   (DDC : 40면, DDC 포인트 : 2,337포인트, 서버 : 2대)         -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5길 123 향군타워         - 당 본부 운용 프로그램 : Honeywell(제조사)에서 개발한 NIAGARA 프로그램                                 (세부사항 : 현장 설명시 참조)         - 용도 : 냉온수기, 공조기, 급배기 휀 등 자동제어 프로그램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Honeywell 제조사(NIAGARA) 설치·운용업체 또는 Honeywell특약점(NIAGARA         프로그램 운영가능 업체)     나. 당 본부 동일 프로그램 용역수행 실적 업체     다. 2023년 1월 18일 현장설명을 필한 업체     라. 자격이 없는 업체가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일정     가. 현장설명 : 2023년 1월 18일(수) 14:00시      나. 장    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23 향군타워 지하 6층(기계실)     다. 입찰 참가신청 : 2023. 1. 19 14:30~14:40분(당본부 7층)     라. 입    찰 : 2023. 1. 19(목) 14:40분            마. 제출서류(입찰시)       ① 내역(견적)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실적 증명서 1부       ④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⑤ 시,국세 완납증명서 1부        ⑥ 위임장 1부(대리임 참석시)     ※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서 입찰서 제출 시 밀봉하여 제출하고, 한번          제출한 입찰서류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5. 업체선정 결정방법     가. 제한 경쟁입찰로 당본부 자격요건 충족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견적       업체로 선정(2개 업체 이상 참석시)   6.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 부정 또는 담합행위 발견 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 결정에 대하여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향군타워사업본부(02-2152-7203)로 하시기 바랍니다.  끝.          2023. 1. 10.     향 군 타  워 사 업 본 부 (총무차장  02-2152-7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