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급회활동
각급회소식
  • 각급회활동
  • 각급회소식
제목 문경시회 "2018 그라시아 합창단의 크리스마스칸타타 안동공연 지원
등록자 문경시재향군인회
등록일 2018-12-10 오후 2:01:04 조회수 517

시회 "2018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안동공연" 지원

 

남시욱()국제안전기술공사 대표이사(문경시재향군인회장)2018129() 안동문화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칸타타공연의 문경시 후원회장을 맡고 문경시민 200여명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였다.

 

남 회장은 이날 자신이 몸담고 있는 문경시 재향군인회, 점촌 1동 개발위원회, 점촌중앙 로타리클럽, 5837부대 5대대 장병들과 복지기관 청소년들을 초청해 이 공연을 관람하도록 한 것이다. 이 공연은 만 7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작품으로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수석지휘자인 보리스 아발리얀(러시아 샹테크부르크 대학교수)의 지휘로 100여명이 출연한 대형합창단으로 1막은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주제로 한 오페라. 2막은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되새기는 가족 뮤지컬. 3막은 헨델의 메시아 중 할렐루야등 명곡합창으로 성탄절을 맞고 따뜻한 연말을 가족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었다.

 

이 공연은 매년 미국의 25개 도시 이상을 공연하고 현재 국내를 순회공연하고 있으며, 안동에서는 올해로 4년째 공연을 하였다. 크리스마스라는 주제에 담긴 여러의미를 각 막마다 다른 형식으로 표현하였고, 우리에게 잘 알려진 캐롤에 오페라적 요소와 뮤지컬적 요소를 더한 새로운 문화예술 콘텐츠로 이 땅에 빛으로 오신 예수님과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가족의 중요성과 가치를 일깨워주는 수준 높은 공연으로 관람한 장병들과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다.

남시욱회장은 앞으로도 매년 문경지역의 국군장병들과 소외된 청소년 및 각계각층의 많은 분들에게 공연 참관의 후원을 계속 제공하겠다면서 문경시민들과 기업체의 많은 후원에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였다.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