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급회활동
각급회소식
  • 각급회활동
  • 각급회소식
제목 녹색연합21 출범(무안군재향군인회장 임용우)
등록자 무안군재향군인회
등록일 2019-09-26 오전 10:03:36 조회수 1195
푸른 한반도 되살리기 운동을 전개하기 위한 사단법인 “녹색연합21”(회장 임용우)는 지난 6일 무안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식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영암,무안,신안 서삼석 국회의원, 김산 무안군수, 이혜자 전라남도의원, 박성재 무안군의회 부의장, 나종수 광주,전남 재향군인회 회장 등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군민 1,000 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설립취지는 우리의 환경과 생태가 날로 훼손되고 있음에 그 인식을 같이하고 보전하기 위해 “녹색운동”을 펼치고자 하여 인류의 생존과 번영을 위해서 무엇보다도 환경을 지키는 노력이 절실한 시점에 “사단법인 녹색연합21” 이라는 무안군기독교연합회, 무안군재향군인회, 무안군민족통일협의회 주관으로 출범식을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임용우 회장은 인사말에서 환경문제에 있어서는 가설이 아니라 사실이며, 그 동안 우리들은 오염되지 않은 자연환경인 동.식물, 비옥한 토양, 맑은 물, 깨끗한 공기, 천연자원을 활용하여 많은 개발과 편익을 누려 왔으며, 이러한 자연환경이 무분별하게 훼손되어 가고 방치되고 있는 실정에 이르렀고, 그러기 위해서는 작은 관심, 생활 속 실천 하나하나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전하여 후손들에게 물려 줄 소중한 자산이므로 환경보전에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