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급회활동
각급회소식
  • 각급회활동
  • 각급회소식
제목 "세종시재향군인회, 제12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등록자 세종시재향군인회
등록일 2023-01-30 오후 1:46:05 조회수 32624

세종특별자치시재향군인회(회장 박철배)126일 조치원읍복합커뮤니티센터 4층 대강당에서 제12차 정기총회 및 제3? 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대전·충남재향군인회 박재운 회장, 세종시 최민호 시장을 비롯해 상병헌 세종시의회 의장, 시의회 의원, 강준현 국회의원, 김대훈 충남동부보훈지청장, 강경훈 세종시경비단장, 각계각층의 사회단체장과 재향군인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 회기 및 지휘권 이양,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그동안 재향군인회를 이끌어 온 박철배 이임회장이 새롭게 취임하는 윤상구 회장에게 재향군인회 회기와 지휘권을 이양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윤상구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023년을 기점으로 건강한 재정, 튼튼한 안보, 지역발전과 봉사활동을 강화하고 특히 세종시 곳곳 참전유공자의 주거환경개선에 앞장서는 등 지역민과 함께하는 향군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최민호 시장은 축사에서 4대 세종시재향군인회 윤상구 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리고, 그동안 국가안보를 위한 재향군인회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표한다.”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해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인쇄 목록